1.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02-976-1310)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변심으로 반품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불량의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 가능합니다.(단, 원두커피(주문 후 당일 로스팅 되는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반품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1)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2)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환불 시 반품 택배비 제외 후 부분 환불로 진행됩니다.)
* 반품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상품 하자, 배송 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 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3. 반품시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반품 접수 시 고객센터(☎02-976-1310)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반품 수거 접수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반품 상품을 어떻게 해서 보내야 하나요?
상품은 분실이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상품 원 박스는 반드시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원 박스가 훼손되지 않도록 한 번 더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닐포장이나 개별 포장되어 있는 상품은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5.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예: 포장 훼손 등)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예 : 소스류, 시럽류, 커피류 등)
(3) 원두커피, 원두를 분쇄해서 배송 받으신 커피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교환이나 반품하면서 상품상자에 운송장이 붙어있는 경우.
(6) 구매 후 구매확정으로 거래완료 처리 된 경우.
6. 주문하신 상품이 오배송 되었거나 수령 하신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02-976-1310) 또는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새 상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
상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고 반품 택배 수거 기사님편에 보내주시면 됩니다.
7. 상품 수령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렵습니다.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하시어 환불 받으시고 주문은 새롭게 해주셔야 합니다.
(단, 원두커피(주문 후 당일 로스팅 되는 제품)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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