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FAQ 검색
FAQ 검색

회원/정보 목록

  1. Q

    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Q

    2. 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 점이 무엇인가요?

    A

    (1) 회원 아이디로 등록되어 있는 적립금, 할인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2)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는 경우에도 신규가입혜택(할인쿠폰 등)은 적용되지 않으며,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에 응모할 수 없습니다.

  3. Q

    3.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1) 신규 회원님께는 쿠폰을 드립니다.

    (2) 구매상품 및 실적에 따라 할인쿠폰, 포인트 등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특가행사 진행, 커피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4. Q

    4.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하오니, 탈퇴 후 재가입해주세요.

  5. Q

    5. 회원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A

    회원, 비회원 모두 상품 구입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1) 주문할 상품 선택 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자동으로 뜨는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1) 홈페이지 상단 [Orderlist]를 클릭합니다.

    (2) 비회원 주문조회 영역에 주문 시 발송해드린 주문서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회원께는 카페니나노에서 제공하는 모든 쿠폰 적용과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6. Q

    6.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02-976-131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erfect

원두, 로스팅, 품질관리에 완벽을 추구합니다

최상의 원두

신선도 관리를 위한 2주 단위 그린빈 입고
국내 최고 연구개발진의 엄격한 검수

최적의 로스팅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제시
최고 사양의 설비를 통한 균일한 맛과 품질 제공

엄격한 품질관리

독립된 커피연구소 보유
각 단계, 규격별 최적의 품질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