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배송

FAQ 검색
FAQ 검색

발송/배송 목록

  1. Q

    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1) 원두커피 출고(감성블렌딩, 싱글오리진)

    원두커피(감성블렌딩, 싱글오리진)의 경우 평일 12시까지 결제해주시면 당일출고 가능하고, 주말(휴일) 또는 평일 12시 이후 결제해주시는 경우에는 다음날(평일) 출고됩니다.

    분쇄도 설정시 발송일이 1~2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그 외 일반 상품 출고

    일반 상품의 경우 평일 16시까지 결제해주신 건은 당일출고 가능하고, 주말(휴일) 또는 평일 16시 이후 결제해주시는 경우에는 

    다음날(영업일 기준) 출고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머신 외 업체 직배송 상품

    업체에서 발송되는 상품들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2-976-1310)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주문해주신 상품의 재고 확보가 어렵거나, 부득이하게 발송이 지연될 경우, 전화 또는 SMS로 별도 안내를 해드립니다.

  2. Q

    2.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A

    상품의 배송은 수령지역 및 택배사 영업소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제를 확인한 날로부터 2~5일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택배사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Q

    3.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4. Q

    4.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A

    "상품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준비중인 상태입니다.

    다만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2-976-1310)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 드리겠습니다.

  5. Q

    5.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업체직배송 상품이나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2-976-1310)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 드리겠습니다.

  6. Q

    6. 업체직배송이란 무엇인가요?

    A

    상품상세페이지에 "업체직배송"이라고 명기된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저희 카페니나노에 입점방식으로 등록된 상품으로 입점사에서 별도로 고객님에게 배송되는 상품입니다.

    "업체직배송"의 경우 카페니나노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과는 별도로 업체에서 정한 배송정책에 따름니다.

  7. Q

    7. 1회 주문 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발송지가 다를 경우 한꺼번에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발송지에 따라 각각 주문하신 후 결제해 주십시오.

Perfect

원두, 로스팅, 품질관리에 완벽을 추구합니다

최상의 원두

신선도 관리를 위한 2주 단위 그린빈 입고
국내 최고 연구개발진의 엄격한 검수

최적의 로스팅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제시
최고 사양의 설비를 통한 균일한 맛과 품질 제공

엄격한 품질관리

독립된 커피연구소 보유
각 단계, 규격별 최적의 품질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