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

    1. 카드결제와 현금결제를 같이 이용할 수 있나요?

    A 카드결제와 현금결제는 같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중 한 가지만 선택하셔서 결재하시면 됩니다.
  2. Q

    2. 주문한 상품이 품절일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상품의 재고여부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확인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 후 주문상품 중 품절인 상품이 포함된 경우에는 고객님들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혹시라도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SMS전송을 통해 2차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상품 중 품절된 상품이 있으면 출고 되지 않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02-976-1310)를 통해 품절상품을 취소 부탁드립니다.

  3. Q

    3. 이미 주문은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으로 부탁드리며, 이미 배송 준비 중으로 변경이 된 경우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Q

    4.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전화 주문은 어려우니 카페니나노 온라인몰을 이용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Perfect

원두, 로스팅, 품질관리에 완벽을 추구합니다

최상의 원두

신선도 관리를 위한 2주 단위 그린빈 입고
국내 최고 연구개발진의 엄격한 검수

최적의 로스팅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제시
최고 사양의 설비를 통한 균일한 맛과 품질 제공

엄격한 품질관리

독립된 커피연구소 보유
각 단계, 규격별 최적의 품질 유지